난난이이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9
내가 먹었던 계란말이는 촉촉하게 잘 말려 있어서 부드럽게 넘어갔고 간도 과하지 않아 편하게 먹기 좋았다 속재료가 많이 들어간 스타일은 아니라 담백한 느낌이었고 따뜻할 때 먹는 게 가장 맛있었지만 식으면 살짝 비린 느낌이 올라와서 그 점은 아쉬웠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