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소리야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뭔소리야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뭔소리야
리뷰15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9
재료 오징어짬뽕
냄비에 물 넣고 끓여줍니다
첫맛은 짭짤하면서 고추 기름의 매콤함이 입안을 자극합니다 면발이 탄력이 있고 국물을 잘 흡수해 씹을수록 맛있습니다 건더기가 없을 줄 알았는데 오징어도 조그마한 게 들어 있습니다 재구매의사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