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비엔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116 작성일자 26.04.19
밥을 먹을 때 반찬이 없을 때 소세지 만한 것이 없죠. 비엔나 소세지를 후라이팬에 달달 볶아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답니다. 그냥 밥과 소세지만 먹어도 한 끼가 툭딱 돼요. 다른 양념 없이 기름에 볶기만 해도 맛있는 소세지 구이가 완성된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30kcal
비엔나
4.8(리뷰 116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