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0674139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0674139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0674139
리뷰38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9
포실하게 나온 오믈렛이에요 여기에 감자를 특제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는답니다 오믈렛만 먹으면 자칫 심심하기에 같이 나온 소스가 아주 킥다운 메뉴였어요 그리고 감자가 겉이 크리스피하게 튀겨져 있어 식감 또한 좋았어요 단독으로 먹어도 손색없는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