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샥슈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9
에그인헬 샷슈카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1만 5000원입니다. 에그인 헬은 꼭 먹어보고 싶어서 시킨 메뉴인데 토마토와 계란 조합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 것 같아요. 같이 나온 바게트도 바삭해서 좋았습니다. 계란을 터뜨려서 토마토 소스와 비벼 먹으면 아주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