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88님의 탕화쿵푸 마라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88님의 탕화쿵푸 마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88
리뷰383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4.20
외식으로 점심으로 마라탕을 먹었습니다
다이어트도 먹어가면서 해야지 덜 스트레스 받아요
마라탕 인기가 많아서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매운 걸 못 먹어서 1단계로 시작했는데요
고기와 야채, 버섯, 어묵, 당면 등등을 내 마음대로
골라서 넣으니 재미있고 맛있었어요
단, 칼로리가 높아서 국물은 남겼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0g)
2,000kcal
탕화쿵푸마라탕
4.9(리뷰 59개)
·식단기록283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