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0
저는 해파리 냄새 좋아해서 메뉴 있으면 꼭 잘 먹습니다
새콤달콤한 냉겨자 소스의 조합이 더 맛을 돋궈집니다
오도독오독한 해파리를 씹으면 식감이 좋습니다
해파리 무침에서 오이와 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오랜만에 해파리무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