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cj 비엔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0
반찬으로도 좋은 비엔나 소시지를 가스레인지에 직접 볶아 먹어봤습니다. 우선 소시지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있어 씹는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칼집을 넣어 볶으니 속까지 고르게 익어 육즙이 팡팡 터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간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서 밥 없이 그냥 집어 먹기에도 부담 없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