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0
오늘 점심 어묵우동 요리 입니다ㅋ
저는 면은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인데 흔히 접하는 분식집의 우동면입니다 개인적으론 옛날 가락국수처럼 뚝뚝 끊 어지는 그런 밀가루 면을 선호하는지 라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네요 어묵의 질만 좋으면 다른 양념이 없어도 이런 맛이 나곤 하죠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