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피코크 차돌짬뽕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피코크 차돌짬뽕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4.20
점심으로 먹은 차돌짬뽕입니다.
혼밥으로 배달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최소배달주문때문에 군만두 4피스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짬뽕은 야채와 해물이 많이 들어있었고 차돌로 인해 고소하면서 기름맛이 났습니다.
국물이 보기보다 얼큰해성다 먹고나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342kcal
피코크차돌짬뽕탕
4.8(리뷰 24개)
·식단기록8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