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미조미1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미조미1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미조미1
리뷰8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0
케찹탕수육이 맛있기로 유명한 대구 북구 #태양반점 입니다! 찐 옛날 그 탕수육맛에 짜장, 볶음밥맛을 즐길수있는데 특히 탕수육이랑 군만두가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런 곳 요즘엔 찾기가 힘든데 가족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맛있닭탕수육 소스
4.9(리뷰 105개)
·식단기록5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