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리송이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까리송이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리송이
리뷰5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0
다시마를 끓는 물에 살짝 데쳐 쌈으로 먹거나 초고추장을 곁들여 밥 반찬으로 먹으면 좋아요. 다시마는 바다의 채소라고 불릴만 한 것 같아요. 칼로리는 낮으면서 영양소는 풍부해 다이어트와 혈관 건강에 빠질 수 없는 식재료입니다.
특유의 끈적이는 성분은 우리 몸속 독소 배출을 돕는다네요. 자주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