숑숑이야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숑숑이야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숑숑이야
리뷰15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0
자가제면으로 면이 진짜 탱글하고 맛있는 집이 있어요 미타우동이라는 곳인데요 우동의 생명은 탱글하고 쫄깃한 면이잖아요 이곳은 직접 면을 만들어서 우동을 만드는 곳이라서 진짜 탱글탱글한 면의 우동을 먹을 수 있어요 시원한 국물에 탱글한 면의 조합은 진짜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