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0
점심 때가정식백반이 나오는 밥집을 갔는데 코다리 무조림을 먹었습니다. 점심때 밑반찬으로 나온 메뉴였고 코다리를 제가 좀 좋아하는 편이다 보니까 맛있게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코다리는 평소에 못 먹는데 이 식당에는 코다리를 주더라고요. 그래서 먹어봤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