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0
컵누들 입니다. 회사에서 라면은 먹고싶지않은데 국물은 먹고싶을때 자주먹는 컵라면 입니다. 확실히 튀기자않아서 속이 편안합니다. 얼큰한 국물이라 계란이나 순두부?같은 밍밍한 식재료를 넣어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저는 양배추를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