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0
계란말이 만들었어요 계란말이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은은한 단맛과 고소함이 어우러지네요 따뜻할수록 폭신함이 살아나며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담백한 맛으로 밥반찬으로 좋아요
만들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요
파를 넣어 맛나게 만들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