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4793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479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4793
리뷰24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0
김을 선물받아 먹었는데 맛있어요. 일반조미김보다 두툼하고 바삭하고 기름기없고 소금맛이 좀 달라요. 보통 밥한술에 조미김 두세장을 먹는데 이건 한장으로 충분하네요! 혹시 소문난할아버지김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전 선물받아처음 알았고 처음먹어보는데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