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9742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9742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9742
리뷰27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0
직접 만들어주신 계란말이라 그런지 더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부드러운 계란 속에 파와 햄이 잘 어우러져 고소하고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어요. 한입씩 먹다보면 밥 한 그릇은 정말 순삭입니다. 질리지 않는 집밥 반찬의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