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0
용과를 사왔다. 선명한 색감과 독특한 생김새가 눈에 띄어 한 번 더 보게 되는 과일이었다. 껍질을 벗기면 속살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시원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았다. 맛은 은은하게 달고 깔끔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과일이라 기대가 된다. 그냥 먹어도 좋고, 샐러드나 요거트에 곁들여도 잘 어울릴 것 같아 다양하게 활용해볼 생각이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