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육회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육회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1
육회 너무 좋아해서 한때 진짜 자주 먹었습니다ㅠㅜ 배달시켜먹는거는 누가봐도 얼린 고기 다시 주는데가 많아요 배달왔는데 아직 고기가 다 녹지도 않아서 어삭아삭한데 많거든요 밖에서 먹으니 그런건 없었던것같아요 알던맛이랑은 약간 달랐지만ㅎㅎ
#일반식 #야식

1인분(1g)
156kcal
육회샐러드
4.9(리뷰 105개)
·식단기록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