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1
오늘 저녁에는 간편식으로 나온 불고기를 가스레인지에 보글보글 끓여서 가족들과 함께 든든하게 먹었어요. 양념이 고기 속까지 잘 배어 있어서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일품이었고, 고기 육질도 생각보다 훨씬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바쁜 저녁 시간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