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1
고구마를 사 놓고 몇일이 지났더니 고구마에서 순이 나올 듯 해서 급하게 구워 보았습니다. 일단 고구마를 깨끗이 씻고 안 좋은 부분은 도려낸 후 적당한 크기로 잘랐습니다. 올리브유 두른 후라이팬에서 약불로 은근히 구워서 먹어보니 너무 고소하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별미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