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1
들기름 듬뿍 넣어 촉촉하고 윤기가 넘치는 들기름 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 자체가 고소해서 밥이랑만 먹어도 고소함이 가득했어요. 반찬거리 없으면 언제든 간단히 해먹기
좋은데 기름만 바꿔도 느낌이 확 다르네요. 꼬소하고 맛있어서 들기름에 빠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