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소불고기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소불고기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2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21
숙주나물을 워낙 좋아하는데 거기에 속을 고기까지 달달하면서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소불고까지 넣어서 약간 국물이 있게 자작 자작하게 볶아낸 걸 먹었다 양파랑 버섯도 살짝 들어가고 대파도 큼지막하게 들어가고 무엇보다도 숙주가 잔뜩 들어갔다 너무 맛있게 국물에다가 밥 비벼 먹어도 좋을만큼 그렇게 양념 된 반찬이었다 너무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7kcal
소불고기숙주볶음
4.9(리뷰 10개)
·식단기록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