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샐러드보울 체육관 부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샐러드보울 체육관 부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1
샐러드보울에서 판매하는 부채살 샐러드랑 바게트랑 스튜를 먹엇어요. 밥은 별로이지만 배고파서 먹엇는데 야채도 신선하고 맛도 적당해서 좋앗어요. 특히 단맛이 덜해서 가볍게 먹기 좋도라구요. 가격은 비싸지먼 종종 먹을거 같더라구여.
#일반식 #점심

1인분(340g)
491kcal
샐러드보울체육관 부채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