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1
동네에 수제버거 맛집이 있어서 햄버거 사서 점심 먹었어요.
두툼한 햄버거가 먹기는 조금 힘들었지만 맛은 아주 좋았어요.
역시 입소문날만한 수제버거입니다.
빵사이에 두툼한패티와 치즈. 신선한양상추가 들어있구요.
진한 바베큐소스가 듬뿍 뿌려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