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977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97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977
리뷰3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1
우동을 먹어봤는데 국물이 깔끔하고 깊은 맛이 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면발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식감이 좋았고, 국물과 잘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따뜻하게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간단한 한 끼 식사로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