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1
베이컨이 듬뿍 들어있는 까르보나라를 먹었어요
까르보나라는 치즈를 듬뿍 넣었기 때문에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 메뉴는 역시 뜨거울때 먹어야 제일 맛있어요.
식으면 치즈가 굳어서 맛이 없어집니다.
꼭 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