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1
간이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반찬이 귀찮은 날이나 도시락 메뉴로 딱 어울립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 맛에 야채의 씹는 맛이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밥이 절로 당겨요.
계란말이 안에 야채들이 적당하게 들어 있어서 맛도 좋아요!
당근, 양파, 대파가 들어 있는 것 같은데 워낙 잘게 들어 있어서 애들도 잘 먹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