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923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923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923
리뷰54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1
처음에는 두툼한 삼겹살을 주문했는데 불판에 올리자
마자 고소한 향이 퍼지고 육즙이 살아있어 첫입부터
만족스러웠어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시니까 편
안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함께 나오는 밑반
찬도 정갈하게 구성돼 쌈 싸 먹는 재미가 있고, 특히
깔끔한 장아찌와 신선한 채소가 고기와 잘 어울렸어
요. 목살이 유명한것 같아서 두번째는 목살로 주문했
는데, 저희 입맛에는 삼겹살이 더 맛있더라구요! 삼겹
살이나 목살이나 맛있는 건 매한가지지만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