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당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당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21
당면이 쫄깃하게 잘 익으면서도 퍼지지 않고 식감이 살아 있어서 만족스럽더라구요 양념도 잘 흡수하는 편이라 간이 잘 배어들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김밥에 넣어도 당면이 뭉치지 않고 적당히 풀어져서 먹기 편한 식감이라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왔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175kcal
당면
4.8(리뷰 92개)
·식단기록5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