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닭다리백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닭다리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1
닭다리 백숙입니다 안에 닭다리를 한개 저는 다 들오갓어요 그라고 대추도 넣고여 대츄는 아둘이 달당하고 뷰담없이 먹을수 잇ㄷ록 집에 냉돌실에 잇는데 대츄를 잔뜩 넣엇습이다 아들 좋아합니다 저도 좋아해서 저도 듀그릇 뚝딱하고 배뷸러서 힘듭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400g)
1,193kcal
닭다리백숙
4.7(리뷰 23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