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4.21
맛있는 신라면 골드 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집에가서 라면 끓여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네요
제가 요리는 못하는데....
그래도 라면은 진짜 잘 끓입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김치에 같이 먹으니 좋네요 ㅎㅎ
아주 잘 어울립니다. 김치랑
#일반식 #점심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