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0
콩나물 볶음 만들어 잘 먹었어요
무침도 맛나지만 볶음도 다른 맛으로 좋아요
기름진 맛이 고소한 콩나물 볶음이네요
밥도둑이에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애플짱
리뷰945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