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1
야키소바와 고민하다가 주문한 명란 오믈렛입니다. 가격은 8000원입니다. 계란은 좋아하지만 명란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인기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가스 오브 시와 마요네즈 데리야끼 소스가 올라가서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비주얼이었습니다. 폭신폭신한 오믈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