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1
해파리 냉채는 잔치날이나 특별한 날 등에 만들어 먹는 고급요리인데 요즘은 반찬가게에서 이렇게 만들어 시판되고 있더라구요. 참 좋은 세상이네요. 다양한 야채들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야채의 식감이 살아 있어 아삭거림이 느껴집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