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1
김의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인상적으로 느껴졌습니다. 한 장을 입에 넣었을 때 가볍게 부서지는 식감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짭조름한 간이 더해져 밥과 함께 먹었을 때 더욱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특히 밥을 싸 먹거나 반찬으로 곁들였을 때 다른 음식의 맛을 잘 살려주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