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2
고기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짱 좋은 상큼한 샐러드볼이 나왔습니다 !!
평소에는 야채를 잘 챙겨머거나 잘 먹지 않는데 고기를 먹으면 그래도 확실히 야채를 많이 먹게 되는것 같습니다
자극적인 맛인듯 아닌듯 상당히 매력적인 샐러드인것 같아요 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1g)
628kcal
풀마니샐러드볼
5.0(리뷰 3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