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2
비계 부위가 적어서 살코기 위주라 아주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평소 기름기가 너무 많은 고기는 부담스러워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신선도도 높고 손질 상태도 훌륭해서 버릴 부분 없이 먹었네요. 고기 잡내도 전혀 없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