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2
소고기에 여러 가지 야채 넣어 샐러드 해서 먹었어요 단백질과 채소 무기질 여러 가지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좋았네요 ㅎㅎ 다이어트식으로 좋네요 ㅋㅋ 적당히 포만감도 들고 맛있어요 ㅎㅎ 평소에 못 먹던 여러 야채도 충분히 섭취했어요 ㅋㅋ
#일반식 #아침

1인분(0)
173kcal
다도락소고기샐러드
4.9(리뷰 36개)
·식단기록1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