캼핑조앙님의 카페라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캼핑조앙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캼핑조앙
리뷰23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카페라떼를 마셨습니다. 부드러운 우유와 진한 에스프레소가 잘 어우러져 고소하고 은은한 쓴맛이 느껴졌습니다. 과하지 않은 풍미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따뜻하게 마시니 편안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간식과 함께하기에도 잘 어울리는 만족스러운 한 잔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