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수기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장수기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장수기
리뷰2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2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크라운제과에서 나온 참쌀선과입니다
과자의 겉면에 발려져있는 고소하고 짭쪼름한 콩가루의 맛이 매력적인 아이에요
게다가 바사바삭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대용량 한봉지를 사놓아도 금방 없어집니다
달지않고 고소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