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프레시코드 바베큐 플래터 샐러드 라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프레시코드 바베큐 플래터 샐러드 라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22
가족들과 안성스타필드 갔다가 스모크타운 바베큐플래터 먹었습니다.
바베큐. 빵, 샐러드,음료까지 모두 입맛에 맞게 선택되는것이 좋았습니다.
립은 맛은 좋았으나 조리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는지 너무 딱딱해서 뜯어 먹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91g)
796kcal
프레시코드바베큐 플래터 샐러드 라지
5.0(리뷰 4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