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923님의 하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923님의 하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923
리뷰54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2
먼저 입맛 돋우기 위한 에피타이저로 딱 좋았
던 딸기하몽샐러드!!!
저는 사실 이게 여기서 먹은 음식 중 원픽일 정도
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사장님한테 레시피
여쭤보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딸기의 상큼함이랑 하몽의 짭조름한 맛이 단짠 조
합으로 은근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 두가지 재료 외에도 리코타 치즈랑 말린 무화가
까지 들어있어서 샐러드인데도 무슨 요리먹는 것
처럼 다들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46kcal
하몽
4.9(리뷰 36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