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풀무원 국산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풀무원 국산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2
저 보다도 마눌님이 숙주를 더 좋아 하지요.
국물요리에 끝에 넣어서 아삭함을 즐기는 숙주는 동남아 친구들은 거의 생으로 먹더군요.
전 푹 삶아서 나물로만 먹었는데 아삭한게 더 좋네요.
집 만두를 만들때는 박스로 넣어도 충분 하고 샤브샤브에도 크게 한젓가락씩 넣다보면 금방 순삭 입니다.
숙주를 녹두로 만드는걸 얼마전에야 알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45kcal
풀무원국산 숙주
4.9(리뷰 61개)
·식단기록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