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2
제주도 우동카덴에서 먹은 온우동입니다. 자가제면으로 매장에서 직접뽑은 면은 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좋습니다. 깔끔한 육수는 군더더기 없는 맛이라 개운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간이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라 자극없이 먹을 수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