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2
정성껏 겹겹이 말아 올렸더니 속이 정말 꽉 차고 폭신폭신하네요. 당근이랑 파를 다져 넣었더니 색감도 알록달록 예뻐서 눈이 즐겁고, 한 입 베어 물면 고소한 계란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 내가 만들었지만 간도 딱 맞고 촉촉함이 살아있어서, 따뜻한 밥 위에 올려 먹으니 열 반찬 안 부러운 최고의 꿀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