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랭킹닭컴 햄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랭킹닭컴 햄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2
서울역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업무를 다 보고나니 출출해지더라고요. 그러다 서울역에 파이브가이즈가 있다는걸 알게됐어요! 거기 햄버거가 맛있다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패티에 육즙이 풍부하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참깨빵도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379kcal
랭킹닭컴햄버거
4.9(리뷰 91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