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2741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OHN2741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OHN2741
리뷰9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4.22
신라면골드 먹어봤습니다.
라면 좋아해서 여러가지 라면 다 먹어보는데 신라면 골드도 ㄹ이렇다 저렇다 말이 좀 있길래 먹어보니 꽤 진하고 맛있었어요.
약간 카레 향도 나는 듯하고 저는 꽤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국물 짜작하게 해서 끓이니 더 맛이 좋네요.
국물은 다 먹지 않기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