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랭킹닭컴 햄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랭킹닭컴 햄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2
오늘 점심은 간단하고도 푸짐한 햄버거를 먹었어요.
빵도 너무 고소하니 맛있고 패티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여기에 야채가 더 해지니 프레쉬 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다 콜라를 마시니 입안도 상쾌해 지고 햄버거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379kcal
랭킹닭컴햄버거
4.9(리뷰 91개)
·식단기록5천+0